
끌리는 마을 7월 1일부터 11일까지 선교 사진입니다 ㅎ 하나님의 은혜로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1일차~4일차에는 캠퍼스 전도를 중심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5일차와 10일차에 CAKE을 진행하며 태국 친구들을 초대하여 무언극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외, 한국어 학당을 통해 한국이름 만들기, 부채만들기를 진행하여 한국의 문화를 알려주는 시간을 보냈으며,
주일에는 코리안데이로 예배가 진행되어 떡볶이,잡채, 김밥을 같이 먹고 교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캠퍼스 전도 사진입니다! 점심시간이나 쉬는시간에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는 친구들을 직접 찾아가 이야기도 나누고 CAKE도 초대하며 그들과 관계전도를 하였습니다!

